■ 공대인의 밤 (이행)

학업에 지친 공과대(이하 공대) 학우들에게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겠다는 공약이다. 신학생회관 광장에서 진행됐다.
 
■ 공대체육대회 (진행중)
공대학우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체육대회를 기획하겠다는 공약이다. 기존의 공대체육대회의 경우 소학회 위주의 경기만 진행되는 경향이 있어 이번 해는 모든 과가 참여할 수 있는 방향으로 체육대회를 계획하고 있다. 공대 학생회는 이 사안에 대해 계속 논의 중이며 방학 중 기획해 다음학기에 실시할 예정이다.
■ 공대 봉사활동 (진행중)
공대 봉사활동을 기획하고 사회봉사실천 과목을 연계하여 학우들의 학점 부담 또한 줄이겠다는 공약이다. 이는 방학 중에 실시할 예정이며 공대 학우들이 많이 참가할 수 있는 봉사활동 위주로 알아보는 중이다. 
 
■ 공대 카카오톡 (이행)
공대 카카오톡을 통해 공대 학우들의 문의사항에 빠르게 답변하겠다는 공약이다. 각종 건의사항 및 새내기 배움터와 같은 경우 많은 학우들이 궁금해하는 사항에 대해 편하게 카카오톡을 통해 바로 묻고 답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공대 측은 페이스북 홍보 및 각종 홍보를 통해 열심히 알리고 있다고 전했다.
 
■ 투명한 학생회비 (이행)
공대 학우들이 학생회비를 믿고 맡길 수 있도록 온라인·오프라인에 학생회비 사용내역을 공개하겠다는 공약이다. 공대 학생회 및 공대 소속 학생회의 학생회비 자료를 분기마다 공대 및 감사위원회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재하고 있다. 감사위원회의 감사가 끝나면 올리고 있으며 현재 일분기 자료가 올라가있으며 이분기도 진행할 예정이다. 
 
■ 정기 설문조사 (진행중)
정기적인 설문조사를 통해 공대 학우들의 불편사항을 비롯한 다양한 의견을 듣겠다는 공약이다. 공대 학생회 측은 진행한 사업에 대해 정기적인 설문조사를 통해 학우들의 피드백을 받을 예정이다. 일학기 사업과 관련한 설문조사를 준비 중이며 학우들의 의견을 받아 이학기에 사업에 반영할 예정이다.
 
■ 흡연구역 전면 개편 (진행중)
설문조사를 통해 흡연자와 비흡연자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안을 마련하여 흡연구역과 금연구역이 확실히 지켜질 수 있도록 하겠다는 공약이다. 현재 공간관리위원회(공관위) 회의를 통해 공대 뿐만 아니라 다른 단과대에서 흡연구연에 대해 전반적으로 논의가 됐다. 공관위 측은
논의 된 내용을 학교 측에 발신한 상황이며 현재 답신은 받지 못했다. 
 
■ 소학회 전용 강의실 (진행중)
공대 소학회 전용 강의실을 확보하여 세미나 및 소학회 활동에 필요한 강의실을 빌려주겠다는 공약이다. 복잡했던 강의실 예약 시스템 과정 및 소학회의 공간 문제까지 해소했다. 공대 학생회 측은 강의실을 확보하여 한 학기제도 운영하고 있으며 공지를 통해 소학회들의 신청을 받아 진행 중이다. 
 
■ 증고책 판매 중개 사업 (이행)
공대 학생회는 공대 학생들이 필요 없는 책은 팔고, 필요한 책은 구매할 수 있도록 중개 역할을 하겠다는 공약이다. 공대 학생회측은 공지를 통해 학우들이 팔고자하는 중고책을 보유한 후 목록과 가격을 정리하여 판매를 진행했다. 판매가 된 책들의 판매대금과 보증금은 다시 학우에게 돌려주고 팔리지 않은 책 또한 학우에게 책과 보증금을 돌려주는 구조이다. 다음학기에도 이와 같이 진행될 예정이다. 
 
■ 노후 시설 보수 및 개선 (진행중)
공대 학우들이 이용하는 건물 곳곳의 불편사항 및 문제점을 파악하여 보수하고 개선하겠다는 공약이다. ▲기능을 하지 못하는 벤치 ▲무너진 계단 ▲자전거 거치대 ▲공대 프린터 및 컴퓨터 고장 등과 같은 부분을 찾아 교학팀 및 시설팀과의 연결을 통해 보수가 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 
 
■ 컴퓨터 강좌 (불이행)
▲피피티 발표 및 제작 ▲엑셀 ▲포토샵 ▲컴퓨터활용능력 등과 같은 공대 학우에게 필요한 내용들을 실질적인 도움을 주겠다는 공약이다. 학교 교양수업으로 배우기 힘든 내용을 강사 초빙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학교 측과 계속 논의 중이며 다음학기에 실시할 예정이다. 
 
■ 대여사업 (이행)
공대 학우들을 대상으로 대여물품을 제공하겠다는 공약이다. 공대 학생회는 ▲우산 ▲보조배터리 ▲공학용계산기 ▲엠프 및 마이크 ▲체육용품 ▲실험복 등의 물품을 제공하고 있다,
 
■ 공동구매 (이행)
학우들이 필요로 하는 물품을 공동구매 하겠다는 공약이다. 공대 학생회 측은 공대잠바와 공학용계산기를 공동구매했다.
 
■ 간식사업 (이행)
공대 학생회는 이번 학기 중간고사에 ▲떡볶이 ▲순대 ▲튀김 ▲콜라 500인분을 제공했으며 기말고사때도 진행할 예정이다. 
 
■ 컬러프린트 (이행)
공대 학생회는 컬러프린트를 학생회실에 구비해 학우들이 보고서 및 강의노트 등을 쉽게 인쇄할 수 있도록 도움 주고 있다.
 
■ 성년의날 (이행)
공대 학생회는 ‘성년의 날’을 기념하여 성년이 된 공대 학우들에게 장미와 상품을 제공하겠다는 공약이다. 공대 학생회는 추첨을 통해 ▲립밤 ▲향수 ▲틴트 ▲영화상품권 ▲외식상품권 등이 선물로 증정됐다.
저작권자 © 아주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