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짝라인 활성화 공약(이어 바다) (이행)

간호대학(이하 간호대) 내 짝라인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기획 및 진행하는 공약이다. 짝라인은  직전 학기 개강총회에서 뽑기를 통해 선후배가 팀으로 구성돼 활동이 진행된다. 활성화를 위해 두 학기를 통들어 총 10개의 미션이 준비됐다. 이번 학기의 주된 간호대 행사인 간호인의 밤과 국가고시 그리고 나이팅게일 선서식에서도 짝라인 활성화 미션이 진행됐다. 홍재관 다목적홀에서 지난 학기 2차 간식사업과 이번 학기 4차 간식사업과 함께 이어 바다 미션의 시상이 이뤄졌다.

■ 학과 행사 참여 독려 공약(함께 바다) (이행)

학우들의 학과 행사 참여를 독려하는 공약이다. 간호대 내 행사 참여율을 집계해 차등 시상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간식 바다 ▲간호인의 밤 ▲이거 바다 ▲이번 학기 개강총회 활동 ▲이어 바다 ▲초청강연 ▲추천 바다 ▲함께 바다 활동이 집계 대상에 포함된다. 홍재관 다목적홀에서 이번 학기 4차 간식사업과 함께 이어 바다 미션의 시상식이 진행됐다.

■ 물품 제공 공약(이거 바다) (이행)

간호대 학우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물품들을 제공하는 공약이다. 대여가 아닌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9월 4일부터 3일 간 홍재관 다목적홀에서 물품을 지급했다.

■ 학생 참여 행사 공약(추천 바다) (이행)

간호대 학우들의 문화 생활 활성화 공약이다. 구글폼으로 컨텐츠를 추천받은 후 SNS에 공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노래 추천(4월) ▲’바다의 날 관련 퀴즈’와 바다 추천(5월) ▲영화 드라마 도서 추천(9월) ▲바다 여행 구상(11월)의 활동이 준비됐다. 추천 바다에 참여한 학우에게는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지급한다.

■ 그 외 소공약 (이행)

지난 학기에 구글폼을 이용한 건의사항을 수용해 과방에 추가 스테이플러를 도입하고 가글 디스펜서를 설치했다.  지난 9월로 예정돼 있던 초청 강연은 지난달 3일 영통구 보건소에 근무하시는 선배님을 초청해 진행됐다. 또한 간호대 학우들의 학교 생활에 도움을 주는 생활책자를 PDF 형식으로 제작해 이번 학기 개강 전에 배부했다. 그리고 다목적홀의 게시판을 달력으로 활용해 학생회 및 학교 행사를 공지했다.

저작권자 © 아주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