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우 의견 수렴 (이행)

학우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소통 창구를 개설하고 운영하는 공약이다. 하계방학 중 구글폼을 개설해 불편사항과 건의사항 그리고 학생회 행사에 관한 의견을 수렴했다.

■ 인문대학 SNS 공지 알리미 운영 (이행)

SNS에 공지사항을 게시하는 공약이다. 학생회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공지방에 카드뉴스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 인문대학 전용 게시판 설치 및 활성화 (이행)

인문대학(이하 인문대) 학생회실 앞 게시판을 교체해 활성화하는 공약이다. 인문대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나 행사 홍보를 목적으로 한다. 하계방학 동안 정비해 9월부터 운영중이다.

■ 간식 사업 (이행)

시험기간 중 학우들에게 간식을 제공하는 공약이다. 지난 학기 간식 사업은 구글 폼을 활용해 선착순 신청 방식으로 진행했다. 이번 학기부터는 하계방학에 선호 메뉴를 조사해 반영했다. 학우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간식 개수를 늘려 많은 학우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했다.

■ 대여 사업 (이행)

▲노트북 충전기 ▲담요 ▲마우스 ▲보조배터리 ▲우산 등 각종 물품을 학우들에게 대여하는 공약이다. 분실되거나 파손된 기존 물품을 교체해 정비했다. 물품 대여 시 대여일지를 작성하게 해 분실율을 낮췄다.

■ 다산관 시설 개선 및 관리 (이행)

학우들의 불편사항을 수렴해 다산관 시설을 관리 및 개선하는 공약이다. 다산관 관리부서가 경영대학이기에 불편사항의 즉각적인 개선은 어려웠지만 협의를 통해 흡연 구역을 재정비하고 다산관 열람실 연장 개방을 실시했다.

■ 인문대학 복수전공 설명회 (변경)

인문대 신설 전공 설명회와 멘토와 멘티가 소통하는 복수전공 설명회를 개최하는 공약이다. 신설 전공인 데이터인문연계전공과 인간·사회·규범연계전공 설명회는 4월과 9월에 진행됐다. 인문대 학생회장 김성빈(사학·4) 학우는 “멘토와 멘티가 소통하는 복수전공 설명회는 멘토 지원자 미달로 인문대 학과 별로 이관해 진행했다”고 전했다.

■ 인문인 진로 페스티벌 추진 및 지원 (이행)

현직에서 활동하는 선배와의 만남을 주선하는 공약이다. 지난달 4일 선배 특강과 질의응답 과정으로 구성해 진행했다.

■ 인문대학 소속 소학회 활동 보고대회 (이행)

인문대 소속 소학회와 연계해 활동 보고대회를 지원하는 공약이다. 학우들의 즐거운 학교생활과 인문대로서 소속감 증진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달 5일 예정된 인문인의 밤 행사와 연계해 진행할 예정이다.

■ 문화의 날 (이행)

영화 상영 및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는 공약이다. 학우들의 문화생활 증진을 목적으로 한다. 5월과 9월 2차례 실시했으며 소감문과 한 줄 평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 학우들에게 선물을 증정했다. 이번 달 5일 예정된 인문인의 밤 행사와 연계해 한차례 더 진행할 예정이다.

■ 농촌 봉사활동 (이행)

농촌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공약이다. 하계방학 중 7월 10일부터 12일까지 진행했다. 3만원이라는 저렴한 비용에 참가할 수 있게 해 학우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 인문인의 밤 (이행)

학우들을 위한 행사인 ‘인문인의 밤’을 진행하는 공약이다. 이번 달 5일 문화의 날과 소학회 활동 보고대회 그리고 인문대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와 연계해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주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