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우 의견 수렴

학우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소통 창구를 개설 및 운영하는 공약이다. 하계방학 중 구글폼을 개설하고 불편 사항 및 건의 사항과 학생회 행사에 관한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

■ 인문대학 SNS 공지 알리미 운영

SNS에 공지사항을 게시하는 공약이다. 주로 학생회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공지방에 카드뉴스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운영 중이다.

■ 인문대학 전용 게시판 설치 및 활성화

인문대학(이하 인문대) 학생회실 앞 게시판을 교체하고 인문대에서 진행 중인 사업을 홍보하는 공약이다. 하계방학 동안 정비해 2학기부터 운영할 계획이다.

■ 간식 사업

시험 기간 중 학우들에게 간식을 제공하는 공약이다. 1학기 간식 사업은 구글폼을 활용해 선착순 방식으로 진행했으며 메뉴는 지난해 사업 당시 인기 메뉴 중에서 선정했다. 2학기에는 수요 조사를 실시해 사업에 반영할 예정이다.

■ 대여 사업

학교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을 학우들에게 대여하는 사업이다. ▲노트북 충전기 ▲담요 ▲마우스 ▲보조배터리 ▲우산 등을 구비했으며 분실 및 파손된 기존 물품의 교체와 정비를 진행했다. 또한 대여 시 본인 확인 후 대여일지를 작성하게 해 분실률을 낮췄다.

■ 다산관 시설 개선 및 관리

노후화된 시설의 점검 및 개선을 진행하는 공약이다. 다산관 관리부서가 경영대학이기 때문에 불편사항의 즉각적인 개선이 어렵지만 소통을 통해 최대한 반영하고자 노력 중이다.

■ 인문대학 복수전공 설명회

인문대 신설 전공 설명회와 복수전공 설명회를 개최하는 공약이다. 데이터인문연계전공 등 신설 전공 설명회는 많은 인원이 참가해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멘토와 멘티가 소통하는 복수전공 설명회는 멘토 모집에 실패해 취소됐다. 다음 해에는 진행될 수 있도록 차기 학생회에 관련 사항을 인계할 예정이다.

■ 인문인 진로 페스티벌 추진 및 지원

현직에서 활동하는 선배와의 만남을 주선하는 공약이다. 선배 특강 등의 행사를 기획할 예정이며 원활한 진행을 위해 인문대 교학팀에 지원을 요청했다.

■ 인문대학 소속 소학회 활동 보고대회

인문대 소속 소학회와 연합해 활동 보고대회를 개최하는 공약이다. 2학기 예정된 인문인의 밤 행사와 연계해 진행할 예정이다.

■ 문화의 날

학우들의 문화생활을 증진하기 위해 영화 상영 및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는 공약이다. 지난달 18일 영화 ‘1987’을 상영했으며 소감문과 한 줄 평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 학우들에게 선물을 증정했다. 9월과 11월에도 실시할 계획이다.

■ 농촌 봉사활동

농촌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공약이다. 다양한 농촌 봉사활동지를 탐색하는 중이며 1학기 종강 직후 진행할 예정이다.

■ 인문인의 밤

학우들을 위한 행사인 ‘인문인의 밤’을 개최하는 공약이다. 2학기에 사회과학대학 학생회와 연합해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주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