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통대X소융대 연합 행사 개최

작년까지 정보통신대학(이하 정통대)과 동일 단과 대학이었던 소프트웨어융합대학(이하 소융대)과 연합 행사를 개최하는 공약이다. 지난 2월 새내기배움터 연합레크리에이션을 진행했으며 2학기에도 연합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 소학회 간 소통 증진 축구 리그전 개최

소학회 간 소통을 증진하기 위해 스포츠 경기를 개최하는 공약이다. 2학기에 소학회 연합체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 E-sports 대회 개최

E-sports 대회를 개최하는 공약이다. 수요조사를 실시한 후 개인전 혹은 소학회 대항전으로 2학기에 진행할 예정이다.

 

■ 학년별 맞춤 진로 설명회 개최

진로 설명회를 개최하는 공약이다. 본래 학년을 구분해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학년 구분 없이 2학기에 진행하기로 했다.

 

■ 멘토 멘티 사업

멘토 1명과 멘티 3명으로 조를 편성해 신입생의 학교 적응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사업이다. 1학기 초에 시작해 우수 조 상품 지급까지 완료했다.

 

■ 수업 피드백

상시 소통 창구를 통해 수업에 관한 의견을 수렴하고 조치하는 공약이다. 현재 구글폼을 개설해 운영 중이다.

 

■ 무한 상상실 개방 시간 조정

전자공학과 휴게공간인 무한 상상실의 개방 시간을 연장하는 공약이다. 현재 무한 상상실 개방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학생회는 학교와 시간 연장을 협의 중이다.

 

■ 원천관 시설 보수 및 보충 요구

노후화된 원천관과 실험 장비의 점검 및 개선을 진행하는 공약이다. 지능형반도체공학과 학과장과 논의를 진행했으며 순차적으로 교체 및 보수가 진행될 계획이다.

 

■ 시험기간 간식 사업

시험기간 중 학우들에게 간식을 제공하는 공약이다. 1학기 중간고사 기간에 진행했으며 1학기 기말고사와 2학기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 기간에도 진행할 예정이다.

 

■ 원천관 달력 게시

유동 인구가 많은 곳에 오프라인 학사일정 달력을 부착하는 공약이다. 원천관 3층 중앙 통로와 무한 상상실 옆 게시판 그리고 혜강관 지능형반도체공학과 사무실에 달력을 부착했다. 매달 말일 다음달 달력을 부착할 예정이다.

 

■ 카카오톡 채널 알림 활성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정통대의 SNS 게시물을 전송하는 공약이다. 이번 달부터 시작했으며 지속해서 소식을 전송할 예정이다.

 

■ 소통 창구 개방

학우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소통 창구를 개설 및 운영하는 공약이다. 3월 학생회 임기 시작 직후 소통 창구를 개방했다.

 

■ 교학팀과 주기적 간담회

교학팀과 원활한 소통을 진행하는 공약이다. 현재 학생회 회장단이 정통대 교학팀 조교와 상시로 각종 사안을 논의하고 있다.

 

■ 전자공학과와 지능형 반도체공학과의 소통

지능형반도체공학과 신설에 발맞춰 정통대 학생회 내 반도체자치국을 신설하는 공약이다. 현재 반도체자치국이 신설됐으며 지능형반도체공학과 학우의 전자공학과 소학회 가입이 허용됐다.

저작권자 © 아주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