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 만남의 장’ 마련

선배 초청 강연 등 선후배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공약이다. 학생회는 경영대학(이하 경영대) 취업 진로 센터와 연계해 2학기 중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경영대 전공 관련 수강 신청 피드백

수강 신청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약이다. 해당 공약은 분기별로 진행되며 1분기 피드백 양식은 수강 신청에 관한 의견 제시와 기타 문의 사항으로 구성됐다.

■경영대 문화행사 참여도 활성화

아경체전과 경영인의 밤 행사를 개편해 경영대 학우의 문화행사 참여도를 높이는 공약이다. 아경체전은 경기 내용과 진행 방식을 변경했으며 경영인의 밤 행사는 분기별 사업 피드백 결과를 반영할 예정이다.

■새내기 배움터 추진

중단됐던 새내기 배움터(이하 새터)를 재개하는 공약이다. 지난 2월 충주 켄싱턴 리조트에서 새터를 진행했다.

■ 소학회 활동 활성화를 위한 문화행사 추진

소학회 활동 활성화를 위해 홍보 및 행사를 진행하는 공약이다. 1학기는 새터에서 소학회 장터를 개최했다. 2학기는 각 소학회와 협의 하에 학기 시작 후 1주일 동안 소학회 모집 및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상시 소통창구 ‘#소통해요’ 개설

학우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소통 창구를 개설 및 운영 하는 공약이다. 현재 카카오톡 오픈 채팅과 구글 독스를 개설했다.

■분기 별 사업 피드백 설문 진행

학우들로부터 경영대 개최 사업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공약이다. 학생회 차원에서 개선 가능한 문제는 자체적으로 해결하고 그 밖의 사항은 학교 측에 전달하고 있다. 2분기 사업 피드백은 이번 달 상시 소통창구를 통해 의견을 수렴하고 피드백할 예정이다.

■분기 별 정산 내역 보고 및 열람 가능한 기록실 운영

학생회 감사 자료와 회의 자료를 열람할 수 있는 공간 개설 공약이다. 학생회실에 오프라인 열람 공간을 개설하고자 했으나 계획을 일부 변경해 이번 달 초부터 온라인 기록실을 통해 내역을 게시할 예정이다.

■내부 감사 운영

중앙운영위원회(이하 중운위) 분기 별 감사 전 학생회 자체적으로 감사를 진행하는 공약이다. 1분기 사전 감사를 진행했고 중운위 감사에서 문제가 없음이 확인됐다.

■다산관 커뮤니티 공간 개선

다산관 1층 커뮤니티 좌석 증설 및 지하 커뮤니티 공간 개선 공약이다. 이를 위해 학교 측과 논의 후 다음 달 시설점검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다산관을 함께 사용하는 인문대학(이하 인문대) 학생회와 커뮤니티 공간 개선에 대해 논의 중이다.

■킥보드 및 자전거 주차장 시각화

킥보드 및 자전거 주차장 공간 증설 및 인식 개선 공약이다. 본래 주차장 설치 공약이었으나 학교 측에서 PM 주차장을 설치했고 공약을 변경했다. 이를 위해 인문대 학생회와 협의 후 2학기부터 주차 공간 증설 건의와 인식 개선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경영대 학생 생활 가이드 팸플릿 제작

경영대 생활에 대한 정보를 담은 가이드 팸플릿 제작 및 배부 공약이다. 팸플릿은 ▲교내 시설 ▲교내 식당 위치 ▲다람실 등의 다산관 시설 ▲학생회 소개 등의 내용을 담고 있으며 학기 초 제작해 배포했다.

 
저작권자 © 아주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