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관 화장실 리모델링
다산관 내 화장실 리모델링이 지난 방학동안 완료됐다. 다산관 로비는 리모델링이 이뤄졌지만 화장실 리모델링은 예산문제로 계속해서 미뤄졌었다. 리모델링을 통해 남·여 화장실 위치가 바뀐 것에 대해 경영대 학생회장 박성림(경영·3) 학우는 “여자 화장실에 쓸 수 있는 칸이 4개 밖에 없는 것에 반해 남자 화장실의 소변기는 필요 이상으로 많았다”며 “여자 화장실에 더 큰 공간을 할당하는 것이 나은 것 같아 위치를 변경했다”고 전했다. 

 

제 2회 경영인의 날 개최
경영대 학생회에서는 경영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만들기 위해 오는 11월 제 2회 경영인의 날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전에 있었던 경영인의 밤은 신입생 위주로 진행돼 모든 학우가 참여하는데 제한이 있었다. 이에 박 학우는 “낮부터 타로 점과 페이스 페인팅 등의 행사를 통해서 신입생, 재학생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먹거리 제공, 신입생 장기자랑 그리고 사진 콘테스트 등 다양한 활동이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 현재 경영인의 날 행사 진행계획이나 테마는 아직 논의중에 있는 상태다.

 

경영대 전통행사의 개선 아경체전과 비어파티 
비어파티는 다음 달 10월 7일로 계획되어 있다. 다산관 앞 정원에 테이블을 설치하고 경영대 학생들에게 바베큐와 맥주를 제공한다. 박 학우는 “학장님과 교수님이 학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만들 것이다”며 “레크레이션 강사를 초빙해 좋은 분위기 속에서 진행될 것이다”고 예상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경영대 학생회는 교환학생과 유학생 모두를 포용할 수 있도록 영어 포스터를 제작해 홍보했고 행사 진행 일부를 영어로 진행할 것을 계획하고 있다. 

현재 경영대 아경체전 ▲농구 ▲발야구 ▲축구 ▲피구 4개 종목에서 예선이 진행되고 있다. 4개 종목 점수를 아경체전 당일 ▲단체줄넘기 ▲박 터뜨리기 ▲이어달리기 ▲장애물달리기 ▲줄다리기 등 단체전과 종목과 합산해 최종 순위를 결정한다. 1위는 30만원 2위는 20만원 3위는 10만원의 회식비를 부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경영대 로고 제작
경영대 학생회는 경영대 로고를 제작하는 콘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 학우는 “다른 단과대학 같은 경우는 야구점퍼가 있고 로고가 있는데 우리는 없어 아쉬웠다”며 “시험기간 전 공모전을 통해 경영대 로고를 선정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경영대 로고가 선정되면 경영대 야구점퍼를 제작하여 경영대 학우들의 소속감을 높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주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