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 부스를 운영하고 있는 아몽극회 부원들
박람회 부스를 운영하고 있는 아몽극회 부원들
성호관 앞 잔디밭에서 학우들이 동아리 박람회를 즐기고 있다.
성호관 앞 잔디밭에서 학우들이 동아리 박람회를 즐기고 있다.

지난달 15일부터 양일간 우리 학교 신학생회관 광장과 성호관 앞 잔디밭에서 동아리 박람회가 개최됐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완화됨에 따라 신종코로나바이러스 19(이하 코로나 19) 확산 이후 2년 만에 재개됐다.

이번 박람회에는 46개의 동아리 및 소학회가 참가했으며 4개 구역으로 나눠 진행됐다. 동아리 연합회 비상대책위원회(이하 비대위)는 지난달 3일부터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작성해 홍보를 시작했다. 동아리 박람회에 참가하는 동아리 또한 각 인스타그램에 홍보물을 게시해 학우들의 참여를 이끌었다.

이번 행사는 신입 부원 모집과 동아리 체험을 위한 다양한 코너가 마련됐다. 첫째날은 사진동아리 A.SA와 길고양이 봉사동아리 미유미유 사진 전시회 개최와 함께 제니스 공연과 미디올로지 공연이 진행됐다. 둘째날은 ▲CENTAUR 응원단 공연 ▲소울(SOUL)공연 ▲오분쉼표 공연 ▲B.E.A.T 공연이 진행됐다. 이 밖에도 이번 동아리 박람회 기간 동안 각 동아리 부스에서 동아리 굿즈 판매와 구속 측정 그리고 쪽지 적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더불어 비대위는 4개의 구역에서 제공하는 스티커를 모아 인증시 추첨을 통해 카메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학우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저작권자 © 아주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