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리 박람회 콘텐츠 확장(이행)

기존의 동아리 박람회에 변화를 주고자 시행한 공약이다. 이번 동아리 박람회의 경우‘서커스’라는 콘셉트에 부합하게 포스터를 디자인했고 부스의 색을 흰색으로 통일했다. 또한 기존에 학우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던 풍선 또한8가지 색상으로 확대했다. 중앙 동아리뿐만 아니라 준 동아리와 가 동아리를 포함한 여러 단체가 참가했다. 

 

■ 교내시설 사용 시간 확보(이행)

방학 기간 동안 체육 동아리의 시설 이용 시간을 확대하고자 시행한 공약이다. 지난 동계 방학과 하계 방학의 체육관 강당 사용 시간대를 기존 저녁 시간에서 오후로 앞당겼다. 

 

■ 동아리 홍보 활성화(이행)

학우들에게 교내 동아리에 대한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시행한 공약이다. 한 달에 한 번 일부 동아리의 신청을 받아 페이스북에 게시하던 기존의 홍보 방식과 달리 현재는 그 대상을 늘렸고 소개뿐만 아니라 동아리 행사와 같이 다양한 활동을 소개하고 있다. 동아리 안내 책자를 새로 제작해 지난3월 동아리 박람회부터 학우들에게 배부했다. 

 

■ 동아리방 환경 개선(이행)

노후화되거나 보수가 필요한 동아리방(이하 동방)의 환경을 개선하겠다는 공약이다. 지난5월부터 진행됐으며 순찰을 통해 각 동방의 상황을 파악한 후 보수가 이뤄졌다.하계 방학 기간에 방역 작업을 실시했으며 페인트칠과 책상과 의자 교체 그리고 폐기 물품 처리 등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 

 

■ 동아리 문화제 개최(이행)

동아리 문화제를 개최해 각 동아리의 활동과 성과를 공유하는 공약이다. 지난9월9일부터 이틀간 성호관 앞 잔디밭에서 진행됐다. 동아리의 자체적인 이벤트를 장려하기 위해 부스 공간을 확충했다. 

 

■ 타 대학 동아리와의 교류 추진(이행)

타 대학 동아리와 협업을 통해 보다 다양한 동아리 활동을 장려하고자 시행한 공약이다. 지난8월23일부터24일까지 성균관대학교와 경희대학교와 함께 연합 워크숍을 주최했다. 동아리연합회 회장 최재현(사학·3) 학우는“처음 진행하는 행사라 아쉬운 점이 있었다”며“타 대학 동아리와의 교류의 초석을 다질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Tip : 6개 공약 중 이행100%, 불이행0%, 진행 중0%, 변경0%
저작권자 © 아주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