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2.10 월 13:07
상단여백
HOME 미분류
아주대학보 창간 44주년 축사
  • 아주대학보
  • 승인 2018.05.16 17:14
  • 댓글 0

아주대학보가 5월 14일로 44주년 창간일을 맞이했습니다.

이를 기념해 여러 곳에 계시는 학교 가족분들의 목소리를 담았습니다.

학우 여러분을 비롯해 총장님과 주간 교수님 그리고 많은 교직원분의 도움과 응원이 있었기에 아주대학보는 44년이라는 시간동안 교내 언론으로서 학교 가족들과 소통할 수 있었습니다.

1974년 아주대학보가 처음 탄생하게 된 그때의 마음가짐 그대로 앞으로도 정론직필과 실사구시를 실천하는 기사를 쓰겠습니다.

아주대학보사는 계속해서 의미 있는 물음을 던지겠습니다.

더 많이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겠습니다.

더욱 더 노력하는 아주대학보가 되겠습니다.

- 아주대학보사 기자 일동 -

아주대학교 학보 4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아주대학교 모든 학생 여러분의 행운과 성공을 기원합니다.

- 전 프랑스 총리 Jean-Marc Ayrault

아주대학교의 꺼지지 않는 엔진, 학보사 창간 44주년을 축하합니다. 한 호 한 호 학보를 발간하기 위하여 수고와 열정을 쏟아 온 기자 여러분에게 격려를 보내며 원고와 인터뷰, 제언과 충고로 관심을 가져주신 아주 가족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의 힘찬 전진을 기원합니다.

- 아주대학보사 주간교수 김용현

44년동안 623회의 학보발간으로 아주대학교 역사의 금자탑을 쌓아가고 있는 학보사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바른 보도와 건전한 비판을 위한 학생 언론의 주역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 아주대학보사 간사 유승철

아주대학보 창간 4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인간존중, 실사구시, 세계일가라는 아주의 이념에 걸맞는 학보가 되길 기원합니다.

- 명지대 교직원 변정섭

창간 44주년을 축하합니다. 아주대학보를 위해 지금까지 수고해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힘드시더라도 계속 고생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광교관 지원실 장진형

아주학보사 4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그 동안 아주인의 알 권리를 위해 힘써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보다 나은 소식을 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박성종 신학생회관 관리 근무자

아주대학보사의 44주년 창립을 축하드립니다. 보다 발전된 알리미가 되시길 바랍니다.

- 윤덕영 다산관 관리 근무자

44년 동안 이어온 학보!! 오래 지켜온 만큼 학생들의 관심이 더욱 많아지길 바랍니다. 학보가 하나 나오는데 얼마나 많은 정성이 들어가는지 알고 있기에 많은 학생들이 볼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 말들 학보에 전해주어 감사하고 앞으로도 계속 이어지는 아주대학교 학보사를 응원합니다!!

- 다산관 스낵 김현남

학보사 4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학보를 제작하는 학생들 항상 응원합니다. 힘들게 만든 만큼 학생들의 관심이 많아지길 바라고 흥미롭고, 유익한 내용으로 더욱 발전하는 학보를 기대합니다. 창간 44주년 축하해요~

- 다산관 스낵 김현봉

제가 아주대학교에서 일한지 24년이나 됐는데 그 전부터 학보가 지켜지고 있다는 게 놀랍습니다!! 44주년 진심으로 축하하고 앞으로도 좋은 내용, 학교 소식 전해주면 좋겠습니다. 사랑하는 아주대학교 학생들 특히 공대학생들!! 44주년 학보와 함께 모두 행복하세요!!

-팔달관 스낵 박명희

아주대학보의 4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44년간 시간이 짧은 기간이 아닌데 그동안의 열정과 노고에 박수를 보냅니다. 학생들이 당당하게 사회 활동을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100년, 200년 동안 지속적인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기숙사 매점 이은하

학보사 4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기숙사 식당에서 아주대 학생을 만난 것은 행운이었고 선한 학생들을 만나 행복했습니다.

- 이희자 (기숙사 식당 GLOBAL CORNER)

2018년 아주대학보사의 창간 4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발전을 기원합니다. 정론직필과 실사구시의 이념으로 올바른 취재를 통해 우리 아주대의 구석구석의 모든 일들이 잘 정리될 수 있도록 기사를 써주신 기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학교의 긍정적인 일들을 취재해 대내·외적으로 많은 홍보를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김대현 차량 팀 축구부

44주년 축하드립니다! 학생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 평화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 알촌 우현철

아주대 학보 4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 누구보다 빠르고 정확한 교내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학보사 기자분들 덕분에 교내 언론이 바로 설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언론 3사를 함께 이끌어 나가는 입장에서 그 누구보다 노력하는 모습을 가까이서 보기 때문에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 교육방송국 ABES 방송국장 조현아

학보사의 창간 44주년을 정말로 축하드립니다! I really happy to have a chance to celebrate it. i hope many students of Ajou interested in newspaper. 매 호마다 최선을 다해 학보 발간하시는 모습 정말 멋있습니다! 학보사 화이팅!

- 영자신문사 편집장 김진아

아주대학보의 4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창간한 이래 학내구성원들의 알 권리를 위해 발로 뛴 학보의 노력이 민주적인 학생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했음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또한 학보라는 이름 아래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일해온 학보사의 기자분들께도 박수를 보냅니다. 자치교지 아주문화 역시 아주대학보와 함께 학우들의 자유로운 목소리를 알리는 데 더욱 힘쓰겠습니다. 역동적인 대학 언론를 기원하며 다시 한 번 축하드리고, 또 응원합니다!

- 아주문화 편집장 박성범

항상 학교와 학우들의 소식을 전해주시는 학보사의 44번째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올해는 의과대학의 30주년이기도 한데요, 학보사와 의과대학 둘 모두에게 가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의과대학 학생회장 김지환

아주대 학보사는 모든 학생 자치기구의 근본이라고 생각합니다. 학보사가 44년동안 존재하고 있었기에 지금의 선진화된 학생사회가 정착할 수 있었습니다. 학보사의 44주년의 뜨거운 활약에 큰 감사의 박수를 드리고 싶고, 앞으로도 아주대학교의 발전을 위해 활발한 활동 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 경영대학 학생회장 박우진

학보사 창립 44주년 정말 축하드립니다!!~ 아시아에선 4가 안 좋은 의미라지만 서양에선 4가 좋은 의미랍니다. 항상 좋은 기사를 위해 노력해 주시는 기자 분들과 편집장 분들도 44년 동안 고생하셨어요! *^^* 하하 앞으로도 아주대를 빛내주세요!!! -익명의 독자가-

- 정선희(정외.3) 학우

학보사 44주년 축하드려요오~!~! 항상 좋은 정보, 소식 기대하고 있어요^^ 유익한 내용으로 가득한 학보사 롱런 응원합니다!!!

- 이은주(정외.2) 학우

아주대학교 학보사 4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기사를 많이 많이 써 주세요~!!

- 진소현(정외.2) 학우

아주대학교 학보사 창립 44주년 축하드립니다. 사실 이렇게 오랜 기간 동안 학보사가 활동한줄 몰랐었는데, 이 전통을 이어가 많은 학생들에게 앞으로도 생생하고 다양한 아주대학교 소식을 전해주길 바랍니다!

- 윤정민(문콘·2) 학우

학보사 창간을 축하합니닷 ♡-♡ 멋진 기사~ 아름다운 기사~ 자주 부탁해용용 아주대 학보사 쵝오!

- 신채연(불문·2) 학우

아주대학교가 45년이 됐는데 학보사가 44주년 이라는 사실에 되게 놀랐습니다!! 학교 개교 1년만에 창설되어 지금까지 계속 이어온 학우님들을 응원합니다. 학보는 가끔 챙겨보게 되는데 학교의 큰 이슈가 터질 때 더 찾아 보려고 하게 되는 거 같아요. 볼때마다 몰랐던 학교 소식을 편하고 자세 하게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앞으로의 학보도 기대합니다!! 44주년 축하해요!

- 성찬우(영문·2) 학우

아주대학보 44주년 축하드립니다. 학교와 역사를 함께하는 만큼 학교의 발전에 따라 학보의 발전도 함께하길 바라며, 언제나 정직하고 바른 자세로 언론의 역할을 다해주길 바랍니다.

- 강세영(기계·3) 학우

아주대학교 학보 창간 4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학보사는 아주대와 함께 오랜 역사를 걸어온 대학 언론이자 학교의 자랑입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진정성 있는 취재와, 공정한 보도로, 학내 언론 기구로서의 역할과 명맥을 이어나가주세요.

- 편혜린(사회·2) 학우

아주대학보 창간 4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진실된 마음으로 아주대학생들의 눈과 귀와 입이 되어 열심히 활동해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이정민(사회·1) 학우

학보 창간 44주년 완전 축하드려요! 기자님들이랑 모든 학보사 관계자 분들 그동안 너무 수고 많으셨고 항상 유익한 정보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더 실용적이고 유용한 기사들 많이 써주세요. 번창하세요!♥

- 김현진(사회·3) 학우

학보사는 학우들의 의견을 듣고 대변해주며 그것을 널리 알리는 사실상의 유일한 단체입니다. 학보 44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학우들을 위한 단체로 남아주길 바랍니다.

- 남규성(소프트웨어·2) 학우

학보사 4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역사 깊은 아주대 학보사의 가치를 이어받아 상징적인 아주대 언론으로 학생들에게 많은 정보를 알려주는 중요한 역할을 기대하겠습니다.

- 조영삼(정외·4) 학우

아주대 학보사 44주년을 축하합니다. 학보사의 무궁한 번영과 발전을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재밌고 알찬 기사 부탁드립니다

- 유현선(정외·3) 학우

44주년 정말 축하합니다. 대학언론의 위기라고 불리는 상황에서 미디어를 활용하여 독자들이 손쉽게 접할 수 있게 하고 참신한 기획으로 변화를 모색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지금까지 고생한 전·현직 기자 분들이 자랑스럽고 감사합니다.

- 김홍일(문콘·3) 학우

건물에 새 학보가 놓일 때마다, 세상이 바쁘게 움직이고 있음을, 그리고 제가 아주대학교 학생임을 다시 한 번 실감하게 됩니다. 학교가 어두울 때도, 밝을 때도 항상 아주대학보는 옆에서 빛을 밝혔습니다. 아주대학보 창간 44주년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지금과 같이 꺼지지 않는 촛불처럼 학교를 밝게 빛내길 빌어용 뀨*.*

- 조승현(의학‧3) 학우

아주대학보  ajoupress.ajou.ac.kr

<저작권자 © 아주대학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주요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