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학생회관 미화사업(축소·변질 이행)

▲동아리방 페인트칠 ▲방충망 교체 ▲신학생회관 4층 정수기 설치 ▲학생회관 동아리 명패 교체를 통해 동아리에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주겠다는 공약이다. 기존의 동아리 명패는 낡고 부서진 것이 많아 이번에 전면적으로 교체했다. 또한 방충망 교체는 필요한 동아리의 신청을 받아 교체를 완료했다. 동아리방 페인트칠은 신청을 받은 동아리에 한해 겨울방학 중에 진행할 예정이다. 반면 신학생회관 4층 정수기 배치는 설치 및 운영 비용 부담으로 인해 진행하지 못했다.

 

■ 새로운 동아리박람회(이행)

새로운 동아리박람회(이하 동박)는 기존 동박보다 콘텐츠 다양화를 위해 제시된 공약이다. 이번 학기에 진행된 동박에서는 ‘동아리의 밤’을 신설해 신학생회관 앞에 스크린을 세우고 영화를 상영하여 콘텐츠의 다양화를 위해 노력했다.

 

■ 벚꽃축제 진행(이행)

지난해는 동아리연합회(이하 동연)의 비대위 체제로 인해 벚꽃축제를 진행하지 못했다. 이번 해는 총학생회와 공동주최하여 벚꽃축제를 진행했다. 낮에는 총학이 축제를 진행했고 밤에는 동연이 동아리의 공연으로 무대를 꾸몄다.

 

■ 동아리 지원 사업(이행)

동아리 지원 사업에는 ▲동아리 비품대여사업 ▲이달의 복지 ▲MT 지원이 있다. 동아리 비품대여사업은 행사 시 동아리에서 필요로 하는 ▲리드선 ▲이젤 ▲천막 ▲카트 등 11개의 품목을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각 동아리의 행사 때 필요한 물품을 예약 받아 실시했다. 이달의 복지 사업은 매달 복지 품목을 정해 동아리를 지원하는 것이다. 거울 교체와 칠판 및 게시판 설치 그리고 의자교체 등이 완료됐다. 또한 MT 지원 사업을 통해 각 동아리에 제공하는 술과 고기량을 늘렸다.

 

■ 동아리 회칙 규칙 바로알기(이행)

▲공간관리위원회(이하 공관위) 개정회칙 ▲승강제 관련회칙 ▲징계부분 관련 회칙을 각 동아리 방에 배부하는 사업이다. 동아리 승강제와 징계부분과 관련된 동연 회칙정리본은 A2 크기로 인쇄해 각 동아리 방에 직접 부착했다. 개정된 공관위 회칙정리본은 이번 달 배부될 예정이다.

 

■ 동아리 홍보 체계화(이행)

동아리 홍보를 위해 기존에 사용한 페이스북 홍보 방식은 유지하되 전자게시판을 추가적으로 사용해 동아리 홍보를 체계화했다. 전자게시판을 활용한 동아리 홍보방법은 전자게시판 설치 업체와의 마찰로 시행이 불가한 사안이었으나 ▲동아리연합회 ▲업체 ▲학생처와의 협의를 통해 이번 해부터 시행하게 됐다.

 

Tip:  6개 공약 중 이행 : 83.35%, 불이행 : 0%, 축소·변질 이행 : 16.67%, 미흡 ; 0%
저작권자 © 아주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