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생회관 미화사업(미흡)

미화사업은 ▲신학생회관 4층 정수기 설치 ▲페인트 칠 ▲방충망 보수 ▲새로운 명패 4가지로 공약했다. 

신학생회관 4층에는 정수기가 없어 해당 층에 있는 동아리원들이 불편함을 겪어왔으나 시설팀과 얘기해본 결과 예산부족으로 인해 진행할 수 없는 상황이다. 

페인트 칠의 경우 15~20개의 동아리가 신청할 경우 실시하려고 했으나 6개의 동아리만이 신청해 실시하지 않았다. 동아리 연합회 회장 문민지(문콘·4) 학우는 “다음 학기에 수요조사를 재실시해서 신청한 동아리가 15개에서 20개 정도 된다면 페인트칠을 실시할 생각이다”고 전했다. 

방충망 보수의 경우 시설팀과 각 동아리방의 방충망의 사이즈를 측정하고 있으며 방학 중에 이뤄질 예정이다. 

새로운 명패의 경우 구 학생회관 입구에 있는 각 동아리의 명패들을 보수했고 각 호에 있는 명패 또한 보수했다. 

  

■ 동아리 박람회(이행)

신입생들에게 각 동아리가 어떤 활동을 하는지 알리는 사업이다. 이번학기에 각 동아리들의 신청을 받아 천막을 설치한 후 다양한 컨텐츠를 학우들에게 제공했다. 문 학우는 “동아리 박람회가 성공적으로 진행돼서 기쁘다”며 “다음학기에 진행하는 동아리 박람회도 열심히 준비해서 참여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 벚꽃축제(이행)

지난 해의 벚꽃축제는 동아리연합회의 주최로 진행했으나 이번 해는 총학생회의 주최로 진행됐다. 동아리 연합회는 벚꽃축제에서 밤 부스를 운영했으며 동아리 공연 또한 진행했다. 

  

■ 동아리 지원사업(이행)

이 사업은 ▲엠티 지원 사업 ▲비품 대여 사업 ▲개강총회 지원 사업 3가지로 공약했었다. 

엠티 지원 사업의 경우 업체를 변경해 각 동아리에 제공하는 품목과 수량을 늘렸다. 문 학우는 “주류를 도매가로 지원해 학우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음 학기에도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며 “중앙동아리 준동아리 가동아리 80개를 모두 지원한다”고 밝혔다. 

비품대여사업은 ▲리드선 ▲이젤 ▲천막 ▲카트 등 11개를 지원한다. 각 동아리의 행사 때 필요한 물품을 예약 받아 실시하고 있다. 

개총지원사업의 기존 취지는 각 동아리의 개강총회날짜에 맞추어 동아리연합회와 제휴를 맺고있는 업체를 연결해주는 것이었으나 모든 학생회의 제휴업체가 통합되면서 실시하지 않았다. 

  

■ 동아리 관련 회칙, 규칙 바로알기(불이행)

지난 4월 진행된 임시전학대회에서 추가된 제63조(강등)와 제65조(선거시기)를 포함한 모든 회칙 및 규칙을 방학 중으로 정리해서 다음 학기에 동아리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 동아리홍보 체계화(이행)

동아리의 소식을 신학생회관 내부에 있는 전자게시판에 게시했으며 동아리연합회 페이스북에 각 동아리의 행사소식을 올렸다. 동아리 정보 및 동아리 방 안내서는 신학 1·4층 구학2·3층에 배치했다. 

저작권자 © 아주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