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서울진학진로정보센터 사이트에 우리 학교의 입시결과가 유출됐다.
우리 학교는 원칙적으로 정시결과를 발표하지 않지만 서울진학진로정보센터 사이트를 통해 올해 정시 등록자 점수가 공개된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대해 노승택(건축·1) 학우는 “기존에 우리 학교는 점수발표를 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사이트에 공개된 정보를 보니 등록자 점수발표여서 놀랐다”고 말했다.
우리 학교에서 제공한 홍보자료는 진학연구정보원 연관 사이트인 서울진학진로정보센터에 게시됐다. 우리 학교는 진학연구정보원에서 주최한 경기도 약 40개 대학들이 모여 논의하는 회의에서 정시 등록자 점수가 기재된 홍보자료를 제출한 바 있다. 홍보자료에는 ▲올해 입시전형이 전년도와 달라진 점 ▲전형일정 ▲전형 유형별 지원 자격 ▲전형 요소별 반영 비율 등과 함께 해당 2013년 정시 등록자 점수가 포함돼 있었다.
입학처 김동석 팀장은 “우리 학교는 점수공개를 공식적으로 하지 않는 것이 원칙인데 서울진학진로정보센터 사이트에 공개된 것은 유감이다”며 “학우들에게 아무런 공지없이 발표된 점에 대해서는 죄송하다”는 입장을 표했다.
이에 우리 학교는 해당 내용을 삭제할 것을 요청했으며 현재 자료는 내려진 상태다.
 

저작권자 © 아주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