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7.11.16 목 19:13
상단여백
HOME 기획 매니페스토
인문대 매니페스토(전체 8개 공약 중 5개 이행, 1개 진행중, 1개 미흡, 1개 불이행)
  • 남규성 수습기자
  • 승인 2017.06.05 17:01
  • 댓글 0

■ 해오름제(이행)

해오름제는 인문대 학우들의 1년 동안의 안녕을 기원하는 고사를 지내는 사업이다. 고사는 성호관 앞 잔디밭에서 진행되었다. 학우들에게 막걸리와 수육과 떡을 나누어 주고 교수님도 참석하는 이 행사는 3월 말에 진행됐다.

■ 인문인의 밤(불이행)

작년에는 3일 동안 진행되었던 것과 달리 인문인의 밤은 올해 2일만 진행하기로 했다. 작년 3일차에는 인문대 졸업생이 와서 강연을 하고 간단한 치킨파티를 하는 취업박람회를 했었다. 하지만 매번 같은 졸업생이 와서 하는 취업박람회는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여 올해는 취업박람회를 하지 않는다. 때문에 이번 인문인의 밤은 2일간만 진행되고 정확한 일정은 잡히지 않았지만 작년보다는 날짜를 앞당겨 진행 할 예정이라고 한다.

■ 교수님과 ‘아주 nice’한 식사(이행)

각 과의 교수님 한 분씩 학생회에서 약속을 잡아 신청한 학생들과 교수님과의 식사를 진행하는 사업이다. 영어영문학과에서는 조광순 교수 사학과는 박구병 교수 국어국문학과는 조광국 교수 문화콘텐츠학과에서는 장예빛 교수 불어불문학과는 손정훈 교수가 함께했다.

■ A4사업 확대(이행)

올해 1학기에 A4용지 200개가 학우들에게 배부됐다.

■ 간식사업 확대(이행)

작년 1학기에는 기말고사 기간에만 실시한 간식사업을 올해 1학기에는 중간고사 기간과 기말고사 모두 실시한다.

■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페이스북 활성화(미흡)

이전보다 카카오톡 옐로 아이디와 페이스북을 활성화 시켜 학생회 사업에 이용했다. 다만 카카오톡 옐로아이디와 페이스북 활성화에 대한 홍보가 미흡한 점이 있다.

■ 다산관 2층 테이블 설치(진행중)

인문대는 주로 1층과 2층을 사용하는데 2층에는 테이블이 설치되어 있지 않기에 추진한 사업이다. 현재는 교학팀으로부터 예산을 편성받아 테이블을 구매했다. 테이블 설치에 대한 일정은 교학팀과 조율중이다. 종강 전에 설치할 예정이다.

■ 사물함 대여, 우산대여, 프린터 사용, 인문대 야구잠바(이행)

모두 진행됐다.

남규성 수습기자  scott9601@ajou.ac.kr

<저작권자 © 아주대학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규성 수습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주요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