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고시·자격 장학신청

오는 16일까지 국가고시·자격 장학 신청자를 학생지원팀(신학생회관 106호)에서 모집한다. 

국가고시 부분은 A·B유형으로 분류된다. A유형은 최종합격자만이 신청가능하며 혜택으로 정규학기 수업료가 100%면제 된다. B유형은 1차합격자가 신청가능하고 2개 학기 수업료가 면제 되는 혜택이 있다. 국가 자격은 최종합격자는 혜택이 없지만 1차 합격자는 2백만원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모든 장학신청은 이번학기 재학생, 직전학기 성적이 최소 12학점을 취득하고 평점평균 2점 이상인 학우들만 신청이 가능하다.

  

●교내 건물 출입 통제

오는 26-27일 17년도 수시 전형 논술고사 실시로 인해 교내 건물 몇 동의 출입이 통제가 된다. 출입 통제가 되는 건물은 ▲다산관 ▲도서관 ▲송재관 ▲성호관 ▲율곡관 ▲팔달관 6개 동이다. 출입 통제는 26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27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아주대만의 크리스마스

오는 22-24일까지 정오부터 날짜에 따라 ▲다산관 ▲성호관 ▲팔달관을 순서로 ‘한달 빠른 크리스마스’행사가 열린다. 이 행사에선 학우들의 비교과활동증명서를 통해 선물을 나눠줄 예정이다. 

선물은 비교과활동 마일리지에 따라 차등적으로 나눠져 있는 상자에 눈을 감고 고르는 방식으로 배부될 계획이다. 

  

●제2회 산업 수학 데이터 경진대회 개최

우리 학교 산업 수학 데이터 경진대회의 예선이 오는 18일부터 1박 2일간 LIG인재니움에서 열린다. 대회는 첫째 날 빅데이터와 관련된 ▲강연 ▲교육 ▲실습의 활동을 하고 둘째 날 이를 토대로 발표와 그에 대한 심사를 진행된다. 대회동안 숙식은 주최 측인 수학과와 아주산업수학센터에서 제공한다.

대회는 2-4명이 한 팀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개별로 신청한 학우들은 심사 후 임의로 팀이 선정된다고 한다. 모든 학과뿐만 아니라 대학원 또한 참가 가능하지만 팀당 수학과 학우가 반드시 한명이상 참여해야한다.

본선은 오는 25-26일에 예비대회와 같은 장소에서 열릴 예정이다.

  

●동계방학 기숙사 변경 신청

오는 14-18일까지 동계방학에 생활관에서 생활 할 학우들의 신청을 받는다. 생활관을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은 12월 28일부터 2월 18일까지다. 이 기간 중에 자신이 사용할 날짜를 정하고 신청하면 된다. ▲국제학사 ▲광교관 ▲남제관 ▲화홍관이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주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