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리 박람회 개최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이틀 간 성호관 앞 가로수길에서 추석맞이 2학기 동아리박람회가 열렸다. 이번 동아리 박람회에는 총 47개의 동아리가 참여해 홍보 시간을 가졌다. 한편 동아리 연합회에서는 동아리 부스별로 6개의 다른 색깔 스티커를 모은 학우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추석선물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 중앙동아리 승격 신청 공고

동아리 연합회에서 지난 8일부터 21일 오후 2시까지 준 동아리와 비전공 소학회를 대상으로 중앙동아리 승격 신청접수를 받는다. 자격 요건은 ▲등록 직전 2학기 이상의 활동 내역 여부 ▲전문성 중첩여부 (단 성격이 다른 활동이 있고 활동 근거가 존재할 경우 신청 가능) ▲특정 학과의 구성이 전체 등록원의 2/3 미만 ▲회원 수 20명 이상 ▲2017년 3월까지 동아리 구성원이 3개 단과대학 이상이다. 

동아리 승격을 원하는 동아리는 ▲등록원 서류1부 ▲등록 직전 2학기 분의 활동 내역 ▲지도교수 취임 확인서 1부 (선택) ▲활동 계획서 ▲20명 이상 서명 또는 날인한 회원명부 1부를 신학생회관 205호 동아리연합회실로 제출하면 된다.

● ‘아주 Bb, 어디까지 써봤니’ 학습법 특강

오는 20일~21일 이틀에 걸쳐 아주 블랙보드 시스템을 활용한 스마트 학습 특강이 개최될 예정이다. 교수학습개발센터 최재원 박사가 진행하는 본 특강은 2차례에 걸쳐 실시된다. 1차 특강은 20일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원천관 251호에서 진행되고 2차 특강은 21일 오후 1시 30분부터 3시까지 종합관 105호에서 진행된다. 

해당 특강은 19일까지 교수학습개발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며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이번 특강에 참여하는 학우들에게는 아주블루 비교과 마일리지 2점과 교수학습개발센터 운영 프로그램 지원시에 가산점이 부여된다.

● 『아주대생 후원의 집』 장학생 모집

학생지원팀에서 오는 23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아주대생 후원의 집’ 장학생을 모집한다. 이번 장학금은 ‘아주대생 후원의 집 캠페인’에 참여하는 50여개의 업체의 참여로 이뤄지며 10명의 학우를 선발해 이번학기 장학금으로 1인당 1백 2십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선발기준은 ▲장학금 지급 규칙에 위배되지 않는 자 ▲전체 누계 평점이 3.0이상인자 ▲현재 학내 근로장학생 및 학교 근처 아르바이트생이다. 신청을 원하는 학우는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첨부된 서류들을 작성하여 학생지원팀에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주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