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7.11.16 목 19:13
상단여백
HOME 기획 매니페스토
경영대 매니페스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6.06.13 16:29
  • 댓글 0

■다산관 열람실 개선

경영대학 학생회에서는 시설에서는 학습공간을 리모델링 하는 것에 가장 많은 관심을 기울였다. 이에 따라 특히 다산관 열람실에 대한 공약은 다람실 번호표 재 부착 멀티 탭 추가 설치 소학회 전용 강의실 배정 와이파이 속도 개선 등이 나왔다. 위 공약 중 다람실 번호표 재 부착 및 멀티탭 추가 설치는 다람실 디자인과 도배 리모델링을 진행하면서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위의 리모델링 비용은 총 3000만원으로 부족한 재정은 교학처 동문회 대학원 학생회 특성화 사업을 통해 채웠다. 또한 공약으로 내걸었던 다산관 열람실 와이파이 속도 개선이 이루어졌고 공기청정기가 추가로 설치됐다.

소통의 확대를 위한 분기별 설문조사 실시 및 카카오톡 계정 생성

경영대 학생회에서 특히 신경 쓴 부분 중 하나는 소통이다. 소통을 위해 분기별로 설문조사를 온라인으로 진행하여 학생회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했다. 그리고 이에 대한 결과를 반영하여 학생회 운영을 진행했다.

또한 학우들의 의견을 더 잘 반영하기 위하여 카카오톡 계정을 생성하여 학우들의 의견 수렴 효율을 높이고 더 많은 의견을 수렴하려했다.

어울림을 위한 풋살 리그 개최 및 스승의 날 행사

경영대 학생회는 학우들 간 어울림을 위해 경영대 풋살 리그를 개최했다. 학우들은 경영대 풋살 리그를 통해 어울리며 우애를 다졌다.

또한 지난달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학우들과 함께하는 행사를 준비했다. 경영대의 모든 교수님들을 대상으로한 스승의 날 선물을 준비한 것이다. 선물은 액자에 학우들의 마음이 담긴 글을 적은 포스트잇을 끼워 넣은 것으로 교수들 뿐만 아니라 학과장과 학장에게도 전달됐다. 한편 2학기에는 학생회의 주최아래 봉사 활동과 농촌 체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편의 제공

최근 경영대에서는 10개의 업체와 제휴를 확대하여 학우들이 더 편리하게 업체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학우들이 자주 이용하는 업체와의 제휴는 학우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준다. 또한 학우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2학기에는 논의를 통해 학교에서 진행한 CK 특성화 사업 글로비즈 프로젝트를 개선할 예정이며 명사강연회 및 토론회가 진행될 예정에 있다.

김소현 기자  rlathgus1117@ajou.ac.kr

<저작권자 © 아주대학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소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주요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