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학회 지원 사업

소학회 운영을 지원하는 공약으로 홍보 박람회와 연합 활동 지원이 포함된다. 소학회 홍보 박람회는 소학회 측에서 참여 의지를 내비치지 않아 진행하지 않았다. 다만 소학회에서 학우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행사나 사업이 있을 경우 학생회 sns 계정과 단체 카톡방을 통해 홍보하는 방식으로 지원하고 있다. 소학회 연합 활동은 2학기에 소학회 콘테스트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 복수 전공 및 진로 네트워크, 교수님과의 학술 프로젝트

학우의 폭 넓은 학업 성취를 위한 공약이다. 복수 전공 및 진로 네트워크 사업은 2학기에 진행할 예정이다. 교수의 학술 프로젝트 또한 교수 및 학교 측과 논의 중이며 기획 준비 단계에 있다.

■ 인문대 학술 콘테스트

소학회 활동 콘테스트와 클라시쿠스 소논문 콘테스트로 구성된 학술 콘테스트다. 학술 콘테스트는 각 소학회 회장들과 논의하고 있으며 2학기에 진행할 예정이다. 추후 인문인의 밤 행사 때 콘테스트를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 학과 연합 사업

인문대 소속 학과와의 연합 사업을 진행하기 위한 공약이다. 올해 2월 학과 회장들과 연합해 인문대학 입학식과 미리 배움터를 진행했다. 추후 인문인의 밤과 같은 여러 행사에서도 학과와 연합해 활동할 것이다.

■ 농촌봉사활동

대면으로 농촌봉사활동을 진행하는 공약이다. 농촌 관계자와의 협의를 통해 1학기 종강 직후 시행할 예정이다. 다만 차질이 생긴다면 8월 중에 진행할 예정이다.

■ 새로배움터

새로배움터는 신입생을 대상으로 학교에 관한 정보를 알려주는 공약이다. 기존 방식과는 다른 새로배움터를 계획 중이다.

■ 인문인의 밤 행사

학우를 위한 행사인 ‘인문인의 밤’을 진행하는 공약이다. 2학기 때 진행할 계획이다.

■ 대외 활동 및 공모전 관련 정보 전달 채널 운영

학우에게 대외 활동과 공모전 정보를 알려주는 공약이다. 현재 매달 15일 정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 인문인 진로 페스티벌 개최

대학일자리 플러스센터 혹은 다른 곳과 연계해서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해 보기 위해 방안을 마련하고 있다.

■ 인문인 역량 강화 프로그램 개설 및 운영

학우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공약이다. 대학일자리 플러스센터에 인문사회 계열 학우를 대상으로 하는 여러 프로그램이 있지만 참여율이 저조해 새로운 프로그램 개설보다 기존 프로그램이 폐지되지 않도록 홍보하는 것이 목표다.

■ 대여 사업 정상화

대여 사업을 정상화해 학우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공약이다. 파손된 기존 물품 정비 및 교체를 진행했고 무릎 담요 대여 사업을 새롭게 도입했다.

■ 여성용품 비치함 설치

다산관 1층 여자 화장실에 여성용품 배치함을 설치해 관리하는 공약이다. 다산관을 함께 사용하는 경영대학 학생회 및 학교 측과 논의 중에 있으며 2학기 초 설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

■ 간식사업 메뉴 및 시간대 다양화

간식사업 메뉴와 시간대를 다양화하는 공약이다. 중간고사와 달리 기말고사 간식사업은 대면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주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