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과학대학 SNS 활성화

학우의 소통을 위해 SNS를 활성화하는 공약이다. 기존 학생회 페이스북 이용률이 저조해 SNS 추가 개설이 불가피했다. 이어 인스타그램을 개설하는 동시에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해당 이벤트 상품 지급이 완료됐다.

■ 기록열람실 운영

학생회 회의록과 감사보고서를 만들어 학우들에게 기록물을 자유롭게 열람하도록 하는 공약이다. 현재 모든 회의록을 정리하고 있으며 이번 달 중으로 기록열람실을 운영할 예정이다.

■ 브라운 백미팅 재개

학우들의 건의사항과 의견을 파악해 학생회와 학교 측이 모여 해당 안건에 관해 회의하는 공약이다. 방학기간 동안 학우들의 안건을 수렴해 이번 2학기 개강 시기에 공약 내용을 이행할 예정이다.

■ 사업 피드백

학생회에서 진행한 행사와 사업의 개선 방향을 파악하기 위해 학우의 피드백을 청취하는 공약이다. 지난달에 진행한 성년의 날 행사와 자몽슬리데이 행사에 관해 학생회 인스타그램에 구글독스를 개설해 피드백을 받았다.

■ 인수인계 시스템 도입

다음 학생회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인수인계 시스템을 도입하는 공약이다. 현재 학생회 내부에서 공유 드라이브에 인수인계 사항을 문서화하고 있다.

■ 대면 행사 추진

학생 사회 정상화를 위해 대면 행사를 추진하는 공약이다. 올해 자연대 오리엔테이션과 지난 4월 1일 만우절 행사 그리고 지난달 16일 성년의 날 행사 모두 대면으로 진행했다. 추후 모든 행사도 대면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 자연인의 밤 행사 추진

‘자연인의 밤’ 행사를 추진하는 공약이다. ‘자연인의 날’로 명칭을 변경해 11월에 학술제와 연계해 행사를 시행할 예정이다.

■ 자연대 잠바 및 돕바 사업 추진

잠바와 돕바를 제작하는 공약이다. 이번 달부터 학우에게 디자인 및 수요조사를 실시할 것이다. 또한 돕바의 경우 겨울 수령을 목표로 9월과 10월 중으로 수요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 자몽 슬리데이 행사 추진

학우와 소통을 위한 공약이다. 매달 행사 방식 다양화를 목표로 자몽 슬리데이 행사를 기획했다. 4월 만우절 행사를 진행했고 지난달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학우들 간 소통하는 대면 행사를 진행했다.

■ 물품 대여 사업 추진

필요한 물품을 구비해 학우들에게 대여하는 공약이다. 실험복은 공동구매 사업을 진행해 대여물품에서 제외됐다. 현재 계산기와 프린트기 그리고 A4 용지 대여를 진행 중이다.

■ 야식 사업 및 간식 사업 추진

시험기간에 간식과 야식을 제공하는 공약이다. 이번 학기와 2학기 모두 기말고사 기간에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고 간식을 대면으로 전달할 것이다.

■ 자연대 제휴 사업 추진

기업과 연계를 통해 학우가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공약이다. 현재 ‘밝은 눈 안과’와 ‘영단기 토익’과 제휴를 완료했다.

■ 자연대 PT대회 추진

학우의 학술 관련 능력을 심화하기 위한 공약이다. 올해 11월 ‘자연인의 날’ 오전 행사로 PT대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 대학일자리 플러스센터와의 연결을 통한 취업 및 진학 정보 제공

우리 학교 대학일자리 플러스센터와 연계해 취업과 진학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공약이다. 현재 정보 제공 방식에 관해 협의하고 있다.

■ 학술제 추진

학우들의 학술 관련 능력을 심화하기 위해 학술제를 개최하는 공약이다. 올해 11월 ‘자연인의 날’에서 포스터 발표 그리고 소학회 성과 발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주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