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생회실을 모든 약학과 학생이 사용할 수 있는 자치공간으로 마련 (불이행)

신종코로나바이러스 19(이하 코로나 19)로 인해 개방하지 못했다.

■ 가위, 칼, 풀 대여 사업 (이행)

학기 초부터 진행하려고 했으나 약학과 학우들이 프린트실을 이용하기 힘들고 레포트를 쓸 일이 없어 기말고사 때부터 이행했다.

■ 우산꽂이 마련 (불이행)

강의실마다 우산꽂이를 마련하려 했으나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 수업이 이어져서 우산꽂이 사업이 불필요해서 이행하지 않았다.

■ 시험 기간 강의실, 링크실 관리 (진행 중)

코로나 19로 인해 강의실 개방이 불가능하여 강의실을 관리하지는 못했으나 손 소독제 마련과 주기적인 환기 등 링크실 관리를 진행했다.

■ 멀티탭 및 충전기 관리 (불이행)

코로나 19로 인해 강의실을 이용하지 않아 멀티탭과 충전기가 필요하지 않아 이행하지 않았다.

■ 프린트실 시설 보수, 유지 (이행)

프린트실 관련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려고 노력했다. 프린트실에 불편 사항을 제보받아 고장 난 시설을 변경할 예정이다.

■ 소리함 운영 관리 시스템 구축 (이행)

온라인 소리함을 진행했고 소리함을 통해 제보된 문제를 신속히 해결했다.

■ 학번제 정착화 (이행)

2022년 신입생 입학을 대비하여 2021년 약학과에서 발행된 공지사항에 학번제를 사용했다.

■ 직무별 인수인계 시스템 도입 (이행)

학생회 ‘포토국’에서 인수인계 보고서를 만들었다.

■ 자율적인 선후배, 재학생 간 소통 기회 마련 (진행 중)

재학 중인 학우들 간 여러 온라인 행사를 기획해 학번을 불문하고 친해질 수 있도록 노력했다. 하지만 코로나 19로 인해 특정 인원 집합 금지 수칙을 지켜야 하므로 직접적인 대면 자리를 마련하지는 못했다. 예정됐던 졸업생 선배 진로 설명회는 학교 측에서 대면 행사를 허가해주지 않아 진행하지 못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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