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터 지원 (이행)

프린터를 구비해 학우들의 편의를 증대하는 공약이다. 자연과학대학(이하 자연대) 학생회가 꾸려진 이후 지난 학기부터 프린터 사업을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 MT 지원 (이행) 

각 학과에서 새로 배움터 및 MT 등의 행사를 진행할 경우 자연대 학생회에서 마련해둔 주류나 일회용품 용기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해당 행사에 참여하는 학우의 인원을 사전에 조사한 후 인원 비율을 고려해 배분하고 있다.

 

■ 계산기 및 실험복 대여 (이행)

계산기와 실험복을 대여해주는 공약이다. 대여를 원할 경우 학생증을 자연대 학생회 측에 제출하면 물품을 대여받을 수 있다. 학생증은 물품을 반납할 때 돌려받을 수 있다.

 

■ 해오름식 개최 (이행) 

자연대 학우들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공약이다. 지난 4월 다산관 지하 강당에서 진행됐으며 텔레토비 동산에서 뒤풀이 시간을 가졌다. 

 

■ 자대 체전 개최 (이행) 

자연대 학우들의 단합을 위해 체육대회를 개최하는 공약이다. 지난 학기 날씨로 인해 행사 진행이 어려워 이번 학기에 진행됐다. 본 행사는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농구와 축구 그리고 배드민턴 등의 경기가 이뤄졌다.

 

■ 벚꽃축제 부스 운영 (이행) 

벚꽃축제 기간에 자연대 학생회 부스를 운영하는 공약이다. 지난 4월에 열린 벚꽃축제 때 부스를 운영했다. 자연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할 경우 막걸리 칵테일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이뤄졌다. 약 1백 명의 학우들이 본 행사에 참여했다.

 

■ 성년의 날 행사 진행 (이행) 

성년의 날을 맞는 학우들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하는 공약이다. 이번 해 신입생을 대상으로 성호대교 건너편에 위치한 부스에서 인조 장미 한 송이와 성년의 날 축하 메시지가 담긴 캘리그라피 엽서를 나눠줬다. 

 

■ 브라운 백 미팅 (진행중) 

교학팀 팀장과 자연대 운영위원회 그리고 학우들이 모여 간담회를 진행하는 공약이다. 이번 학기에 안건을 수렴했으며 교학팀을 통해 간담회 시간을 조율할 예정이다. 

 

■ 내일로 사업 지원 (이행) 

자연대 학우들에게 한국철도공사의 여행상품인 ‘내일로’를 지원하는 공약이다. 지난 학기 자연대 학생회 페이스북 페이지에 사업을 공지했으며 신청을 받았다. 2팀이 선발돼 내일로 여행을 다녀왔다.

 

■ 자연대 MT 진행 (이행) 

자연대 학우들 간의 단합을 위해서 MT를 진행하는 공약이다. 해당 행사에는 약 25명의 학우가 참석했다.

 

■ 롱패딩 제작 (불이행) 

롱패딩을 제작해 공동구매하는 공약이다. 지난해 롱패딩 주문 수령을 확인한 결과 단체 주문 수량에 미치지 못해  회의를 통해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 

 

■ PT 대회 개최 (이행) 

학우들의 PPT 발표대회를 진행하는 공약이다. 약 10팀이 참여했으며 교수들이 참석해 공정한 평가를 위해 힘썼다.

 

■ 자연인의 밤 진행 (이행) 

자연대 학우를 대상으로 한 축제를 개최하는 공약이다. ‘자연인의 밤’을 통해 자연대 학우들의 소속감을 증대시키고자 계획됐다. 지난달 7일 노천극장에서 진행됐으며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바비큐 파티도 이뤄졌다. 약 2백 명의 학우들이 참석했으며 학우들의 만족도는 상당히 높았다.

 

Tip : 13개 공약 중 이행 84.62%, 불이행 7.69%, 진행중 7.69%, 변경 0%
저작권자 © 아주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