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람실 방음문 설치 (진행중)

소음 문제의 해결을 위해 다산관 열람실(이하 다람실)에 방음문을 설치하겠다는 공약이다. 교학팀과 협의를 거의 완료됐지만 업체 선정과 같은 부분에 대해서 논의 중이다. 방음문의 설치는 방학 중에 완료될 예정이다.

 

■ 다람실 전 좌석 콘센트 구비 (진행중)

다람실 칸막이 책상에 콘센트를 설치한다는 공약이다. 평상에는 콘센트가 구비돼있지만 다수의 칸막이 책상에는 콘센트가 없기 때문이다. 현재 교학팀과의 협의는 완료됐으며 콘센트는 방학 중에 설치될 예정이다.

 

■ 컬러 프린터 장기대여 및 구비 (이행)

다산관 내에 컬러 프린터를 배치한다는 공약이다. 컬러 인쇄 과정에서 발생하는 학우들의 번거로움을 개선하려는 취지다. 프린터는 다람실 앞에 배치됐다.

 

■ 폐 사물함 정리 및 세미나 공간 확보 (진행중)

다산관 지하 2층의 폐 사물함을 정리하고 세미나 공간을 확보하겠다는 공약이다. 이번 학기 중에 지하 2층의 사물함을 사용하는 학우가 없어 바로 철거를 진행했다. 세미나 공간 확보는 방학 중에 진행할 예정이며 중앙 도서관 커뮤니티 라운지와 같이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는 곳으로 꾸밀 예정이다. 교학팀과의 협의를 진행하고 있으나 시설팀과는 아직 협의를 진행하지 못했다.

 

■ 월별 학생회 사업 사전 공지 (이행)

경영대 학생회의 행사를 월별 달력의 형태로 사전에 공지하겠다는 공약이다. 이전에는 행사 공지가 1주일 전에 이뤄졌는데 공지 기간이 짧다는 지적이 있었다. 이에 지난 2월부터 공약을 이행했다.

 

■ 학생회비 사용내역 공개 (진행중)

분기별 학생회비 사용내역을 공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학기 중 1분기 학생회비 사용내역을 공개했으며 2분기 내역 또한 감사를 받은 뒤 이번 학기 종강 시점에 공지할 예정이다.

 

Tip : 16개 공약 중 이행 43.75%, 진행중 43.75%, 축소·변질 이행 6.25%, 미흡 6.25%
저작권자 © 아주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