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통인의 밤 (진행중)

학우들에게 놀 거리 및 먹을거리를 제공하고 공연 소학회 초청 등을 할 계획이다. ‘정통인의 밤’을 개최한다는 공약이며 정통인의 밤은 오는 10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학기 중에는 소학회를 대상으로 홍보를 진행했으며 소학회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상품도 준비할 예정이다.

 

■ 정통대 공모전 (미흡)

정보통신대학(이하 정통대) 점퍼와 롱패딩의 디자인 선정 과정에서 학우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공모전을 진행한다는 공약이다. 이번 학기 공모전은 학우들의 점퍼 수요가 없어 진행되지 않았으며 롱패딩 공모전 또한 2학기 중에 진행할 예정이다.

 

 정통대 봉사활동 (진행중)

방학 중 봉사활동 기회를 마련하겠다는 공약이다. 현재까지 행사 기획이 완료됐으며 여름방학 중에 모집을 받고 오는 8월에 농촌 봉사활동을 갈 예정이다.

 

■ 카드 뉴스 (이행)

매달 1일 페이스북의 정통대 학생회 페이지에 카드 뉴스의 형식으로 월별 행사와 학생회 회의록 그리고 회계 감사 자료를 공개한다는 공약이다. 이번 학기부터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관련 자료를 게시하고 있다.

 

■ 정통대 카카오톡 (이행)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계정을 운영해 학우들의 문의 사항을 해결해주겠다는 공약이다. 학우들의 주된 문의 사항은 물품 대여나 학교 행사에 관한 것이다. 다만 아직 플러스친구의 활성화가 충분히 되지 않아 현재도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 정기 설문조사 (진행중)

정통대 학우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설문조사를 통해 학우들의 의견을 들으려는 공약이다. 학기 말마다 설문조사를 진행할 계획이며 이번 학기는 1학기 기말고사가 끝난 뒤 조사를 시행할 예정이다.

 

■ 소학회 전용 강의실 대리 대여 (진행중)

정통대 학생회에서 소학회 대신 강의실을 대여해주겠다는 공약이다. 동아리방을 사용할 수 있는 소학회의 수가 적은 문제를 해결하려는 취지다. 현재까지 교학팀과의 협의를 통해 12개 강의실의 대여를 승인받았으며, 2학기부터 강의실 대여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 중고 책 판매 중개 사업 (진행중)

학우들의 중고 책 거래 과정을 정통대 학생회에서 중개해주겠다는 공약이다. 다만 이번 학생회 선출이 지난 3월 보궐선거에서 진행되면서 늦어져 이번 학기에는 공약이 이행되지 못했다. 해당 공약은 2학기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학우가 중고 서적의 판매 의사를 학생회 측에 밝히면 학생회가 일정 액수의 보증금을 받고 판매를 대행해주는 방식으로 공약을 이행할 예정이다.

 

■ 여성용품 자판기 추가 배치 요청 (진행중)

여성용품 자판기의 추가 배치를 요청하겠다는 공약이다. 현재 학교 측에 추가 구비를 요청했으며 정통대 학생회에서 자체적으로 수요 조사를 할 예정이다. 이후 시설팀과 논의를 거쳐 업체와 수요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논의 단계를 밟을 계획이다.

 

■ 학생회실 개방 (이행)

정통대 학우들이 학생회실을 이용할 수 있게 일정 시간 동안 개방한다는 공약이다. 이번 학기부터 학생회실을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개방하고 있다. 학우들은 해당 시간 동안 학생회실에서 프린터를 이용하고 물품을 대여받거나 학생회실 내에서 자율적으로 공부도 할 수 있다.

 

■ 물품 대여 사업 (이행)

학생회 측에서 학우들이 필요로 하는 물품을 구매해 학우들에게 대여해주는 공약이다. 이번 학기부터 ▲계산기 ▲고데기 ▲돗자리 ▲리드선 ▲멀티탭 ▲보조배터리 ▲우산 등의 물품을 대여해주고 있다. 정통대 학생회 측에 따르면 하루 최소 10명 이상의 학우들이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Tip : 11개 공약 중 이행 36.36%, 진행중 54.55%, 축소·변질 이행 0%, 미흡 9.09%
저작권자 © 아주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