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산관 2층 테이블 설치(이행)

다산관 2층에 테이블을 설치하겠다는 공약이다. 교학팀으로부터 테이블 구매에 대한 예산을 편성 받아 여름방학 때 설치를 완료했다. 현재 테이블은 다산관 강의실 205A와 205B 사이에 비치돼 있다.

 

■ A4 사업 확대(이행)

A4 사업은 인문대 학우들에게 A4용지 2백부를 선착순 배부하겠다는 공약이다. 학우들에게 날짜를 공지하고 선착순으로 A4용지 2백부를 배부했다.

 

■ 인문인의 밤(이행)

인문인의 밤은 ▲사회대 ▲인문대 ▲자연대 3개의 단과대(이하 단대)가 연합하여 행사를 개최하겠다는 공약이다. 지난 9월 학술제와 영화제를 3일 동안 진행했다.

 

■ 간식사업 확대(이행)

지난해 간식사업은 1학기와 2학기 기말고사에만 진행됐다. 이번 해는 1학기와 2학기 중간고사와 기말고사에 모두 진행했다.

 

■ 구강 청결제 in 화장실(축소·변질 이행)

이 사업은 다산관 화장실 내 구강 청결제를 설치하겠다는 공약이다. 다산관은 인문대와 경영대가 함께 사용하기 때문에 경영대 학생회와 함께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었다. 이에 인문대학(이하 인문대) 회장 이다빈(영문·3) 학우는 “진행 과정 중 경영대 학생회와 협의되지 않아 회의를 통해 감사제로 대안하기로 정했다”며 밝혔다. 감사제는 한 해 동안 인문대 학생회에게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는 의미로 학우들에게 복지 물품을 배부하는 행사로 이번 14일 에 진행할 예정이다.

 

■ 인문대 생만을 위한 제휴사업(이행)

학교 근처 업체와 제휴를 맺어 학우들에게 가격 할인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공약이다. 제휴 사업은 총학과 모든 단과대가 함께 진행했으며 ▲나인어클락 ▲멘야고코로 ▲샹그릴라 ▲솥뚜껑 삼겹살 등 총 40개의 업체와 제휴를 맺었다.

 

■ 사물함 대여(이행)

매 학기 인문대 학우에게 사물함 신청을 받아 다산관 2층 사물함을 대여해주는 사업이다. 1학기와 2학기 때 모두 신청을 받아 대여사업을 진행했고 기말고사 전까지 마무리할 예정이다.

 

■ 교수님과 아주 NICE한 식사(이행)

인문대 교수님과 인문대 학우들이 함께하는 식사자리를 마련해 교수님과 학우들 간의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공약이다. 지난 학기에는 다섯 개 학과를 대상으로 모두 진행했다. 이 학우는 “하지만 이번 학기에는 문화콘텐츠학과(이하 문콘) 교수님의 개인 사정으로 인해 문콘에서는 식사를 진행하지 못했다”고 “문콘을 제외한 ▲국어국문학과 ▲불어불문학과 ▲사학과 ▲영문학과에서는 원활하게 진행됐다”고 전했다.

 

■ 무사기원 해오름 제(이행)

무사기원 해오름 제는 인문대의 한 해 동안의 안녕을 기원하는 행사로 지난 3월 말에 진행했다. 이 행사는 학장님과 인문대 학우들을 초대하여 제사형식으로 축문을 읽고 떡과 수육 등 먹을거리를 제공하며 진행됐다.

 

■ 연인과의 소통창구 ‘옐로 아이디’(이행)

인문대 학생회와 인문대 학우들이 카카오톡을 통해 소통이 가능하도록 한 공약이다. 인문대 행사에 관한 문의사항이나 물품대여 가능 여부에 대해 중점적으로 소통하며 진행됐다.

 

■‘ 아주인문’ 페이스북 활성화(이행)

페이스북을 통해 인문대 학우들과 소통하겠다는 공약이다. 주로 선거 진행 상황 및 결과 공지와 인문대 행사 공지 등에 대한 사항을 인문대 학우들에게 전달했다.

 

■ 인문대 야구잠바 사업과 인문대실 프린터 사용 그리고 우산대여(이행)

위 공약 사업 모두 1학기부터 학우들이 꾸준히 참여하며 현재 모두 완료했다.

 

Tip: 14개 공약 중 이행 : 92.86%, 불이행: 0%, 축소·변질 이행 : 7.14%, 미흡 : 0%)

 

저작권자 © 아주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